맛집탐방

평촌 카페 라떼 맛집 커스텀커피 : 여기 맛은 남달라 왕추천

상큼요정 2022. 3. 2. 19:15

와 커스텀커피 평촌에 언제 생기나 했는데
드디어 생겼다

평촌학원가에 위치해있고
옛날에 밀향기라고 수제비맛집이 있던 자리에 생김

밀향기도 단골집이었는데
커스텀커피도 단골 예상

이 가게 터가 좋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내취향 음식만 팔아🥰🥰

커스터커피 메뉴판



커스텀커피는
카페라떼와 흑임자크림라떼가 유명하니
꼭꼭 이 두개 중 하나를 맛봐야 한다

갠적으로 단음료는 좋아하지 않아
카페라떼가 더 맛있는 듯

가격도 괜찮다



카페라떼 4,500원
흑임자 크림 라떼 5,500원


새로생긴 카페답게 인테리어도 깔끔~
화이트엔 그린 조합이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왼쪽 흑임자
오른쪽 카페라떼

커스텀커피 라떼는
마치 생크림 파우더를 우유와 섞은 것 같은 맛이 난다
되게 부드럽고 고소하고 상큼하고 살짝 달달한데 설탕 단맛이 아님... 텁텁함 한개도 없음!

자체 숙성우유를 사용한다던데 그 우유 나도 사고싶소
ㅎㅎㅎ

아이스에 반해서 늘 아이스로만 먹어봤는데
언젠간 핫 카페라떼도 도전해볼테야



맛있는 커피와
깨끗한 카페에서
행복한 수다나 공부 해보시는 거 추천~~

🥇커스텀커피 라떼 진짜 짱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