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안양 평촌 오마카세 찐맛집 가성비 좋은 스시가이센

상큼요정 2022. 3. 1. 07:55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를 찾다가 발견했다!
안양 범계역에 위치한 스시가이센.

네이버 평점도 4.53점으류 범계 평촌 근방에서는 상위권이고 가격도 점심 45,000원 / 저녁 70,000원으로 오마카세 치고 가성비 좋다.



런치 디너 모두 1,2부로 나누어져 있는데 술과 함께 여유롭게 즐길 분들은 2부로 예약하시길


안양사랑카드 됩니다



네이버 예약할때 선불하고(선불필수)
나중에 식당 와서 안양사랑카드로 결제하겠다고 하면
기존 결제 취소해주고 다시 결제해준다.

안양사랑카드로 10%할인받고 먹자구요~~

스시가이센 메뉴판

기본 세팅.
개인적으로 이 빨간 식판이 맘에 안든다. 고급스러움을 떨어트리는 것 같은데 왜 이 색상으로 선택했는지 의문..! 차라리 나무톤으로 맞추는게 더 예뻣을 텐데 ㅎㅎ 사진도 안이뿌게 나오고 이유가 뭘까

주류 메뉴판

생맥주가 무려 13,000원이라 둘이서 딱 3잔만 시켜먹었다. 생맥주 엄청나게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하니 에비스 생맥주는 비싸도 먹어볼만 함. 추천추천 진짜 맛잇음!!


에비스 생맥주

가게는
카운터, 테이블오 구성되어 있다.

오마카세 즐기고 싶은 문은 무조건 카운터지~

쉐프님과 소소하게 대화하며 먹는 스시맛도 오마카세 매력 중 하나니까

가지런히 세팅된 사시미들

에피타이저는 해초류국수와 와인에 절인 방울토마토
둘다 맛있었다
토마토에서 포도맛이 나서 신기했음


본격 오마카세 스타트
사시미부터 나온다
사시미도 2점씩 여러 생선으로 꽤 넉넉하게 챙겨주는 스시가이센 최고 ㅎㅎ

광어

참돔 사시미
삼치 사시미




이제 스시타임이다

방어 초밥
갑오징어 초밥
새우 초밥

새우초밥 진짜 맛있었다
쫀득한 새우에 새우 머리 소스 곁드린 초밥

갈치튀김 덮밥

점심메뉴로 갈치튀김 덮밥 판다면 이거 먹으러 또 방문할테다 ㅎㅎ 날치알도 안비리고 간도 딱이었던 덮밥


참치 등살 초밥
참치 뱃살 초밥

참치 좋아하는 나에게 원 픽-!
입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참치 뱃살에 히말라야 소금 슥삭슥 발라주어 한입 먹으면 초밥과 디저트를 한번에 해결하는 맛이랄까 ㅎㅎ


고등어 초밥
고등어 초밥

고등어 초밥 말해 뭐해..진짜 맛있음
쉐프님이 이 고등어에 대해 특히나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럴만 하다ㅋㅋㅋ

돔 구이
관자 우니

관자에 우니크림 얹어서 김이랑 싸먹은 이 초밥이 진짜 젤 맛있었다. 참치 뱃살은 밥들어간 초밥 중 원픽이고 이 관자 우니가 나온 음식 중엔 가장 좋았음. 헝헝 또 먹고 싶어


식사로 나온 우동

우동 면이 얇아서 특이했고 청어조림이 토핑으로 올라옴
청어조림은 짭쪼름 했는데 썩 내서탈은 아니었다.


녹차 모나카


밀가루 없이 만든 계란 카스테리와 녹차 모나카까지
디저트도 알차게 먹은 스시가이센 오마카세다.

안양사랑카드도 받으니 이를 활용해 10%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스시가이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