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알라보 : 청담역 브런치 샐러드 맛집

상큼요정 2022. 10. 1. 08:50



7호선 청담역 근처에는
브런치나 샐러드 맛집을 찾기 어렵다

프랜차이즈들이 많아 더 그렇게 느끼는 듯ㅎㅎ

그런 와중에 청담역 샐러드 맛집을 찾아 공유😊

이곳도 체인점이긴 한데
아직 서울에 한정적으로 오픈되고 있는 것 같다

외관은 들어가고 싶게 깔끔하게 생겼고
내부도 쾌적 쾌적 🌳🌳


위치 : 청담역 9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함


실내에 들어오면
샐러드를 만드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내가 먹을 신선한 재료들이 요리하는 과정을
자신 있게 오픈한 사장님의 자신감이
음식에 대한 신뢰를 높여줍니다


테이블은 다소 다닥다닥 붙어 조금 아쉬웠다
후딱 먹고 가야 될 것 같은 느낌

내부 공간은 넓지 않아요
점심시간 11시 30분 쯤 일찍가야
붐비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물과 무는 셀프~~
냠냠냠 편하게 가져다 먹으면 되지요



청담 알라보 메뉴 가격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볼 1.48만원
수비드 연어 아보카도볼 1.69만원



저는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볼를 주문했습니다
1.5만원에 상당하는 샐러드지만
저어어언혀 돈이 아깝지 않앗던 알라보 샐러드!

스테이크도 맛있었고
무엇보가 병아리콩 해바라기씨? 같은 각종 곡물에
찰밥까지 있는 아주아주 알찬 구성


소스까지 찰떡으로 잘어울리더라

아보카도를 이렇게 푸짐하게 주는 것이
아주아주 맘에 드는 알라보 청담점😊🌳😊


아보카도 키워보라고
씨앗도 제공해주는 센스 ㅋㅋㅋㅋㅋ

키울 자신이 없어 가져오진 않았지만
아보카도 키워보고 싶은 분들은
맛있는 샐러드볼 한 끼 드시고  
아보카도 씨앗도 챙겨가세용

알라보 청담점 방문 완전 추천~~
맛도 있도
분위기도 쾌적해서
간단한 점심식사하기 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