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소우미 : 평촌 인덕원 동편마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추천

상큼요정 2022. 3. 14. 19:58


와 정말 맘에 드는 이자카야 집을 찾음!

인덕원 동편마을에 위치한 이자카야인데
맛부터 아기자기한 그릇, 인테리어까지
맘에 드는 식당을 오랜만에 발견했다

매우 기분 좋아^~^

소우미

입구부터 귀여워 ㅋㅋ
취향저격

와인잔에 그려진 문을 열고 들어가면
폴딩도어 사이로 빛도 들어오고
알록달록 테이블이 반긴다
밤이 되도 분위기 좋음!


테이블 위 노란색 생화가,,💛
인스타 감성 제대로인 이자카야 ㅋㅋㅋ👍🏻👍🏻

오늘 모임은 청첩장 약속이었는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소소하게 수다떨기 최적화되어 있다

물론 데이트로도 완벽한 장소🥳


우리가 시킨 메뉴는

1. 스키야키 2.6만원
2. 삼겹살 2.3만원
3. 명란 파스타 1.6만원
4. 간장가라오케 1.7만원

이렇게랑
와인 글라스로 마심

저 메뉴들 중 원픽은 삼겹살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들이었다


가장 먼저 나온 스키야키

계란 소스도 귀여운 그릇에 담아주는 센스>.<

사진은 푸짐해 보이지만
사실 양이 많진 않음 ㅎㅎ
냄비가 워낙 작았다



곧이어 바로 나온 삼겹살

크 비쥬얼 모야모야~
동파육도 아닌 것이
동파육 느낌도 있고
백김치와 버섯, 파, 와사비랑 한입에 먹으면
꿀조합

이렇게 먹는 거라구~~
이건 진짜 또 먹고 싶다


슬슬 탄수화물이 땡길 때 나와준 파스타

파스타는 누구나 아는 명랑 파스타맛!


셋이서 저 위에 음식 세개 먹고도 배고팠다
그만큼 양은 적은 소우미ㅠ
그래서 추가 주문으로 간장 가라아게

매콤한 간장치킨맛

요즘 치킨에 계속 땡기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ㅎㅎ


가격은 평범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음
분위기 최고!!


담엔 남편이랑 방문해보고 싶다

평촌 인덕원 동편마을에서
이자카야 가고 싶다면
소우미 가보시길!

왕추천합니다~~

꼭 삼겹살찜 드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