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뉴스, 트렌드

추천 비타민,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부작용, 복용법, 효과, 가격

상큼요정 2021. 7. 22. 21:21

짜란!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오쏘몰 이뮨을 나도 사봤다.
독일 프리미엄 명품 영양제 회사 오쏘몰에서 만드는 이 비타민은 독일에서 수술 후 빠른 쾌유를 위해 복용하는 비타민이라 한다.

국내 공식 수입처인 동아제약 DMall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30일분에 118,000원.
빠른 배송을 받고 싶어 직구하지 않고 디몰에서 주문했다.
하루만에 오진 않았고 이틀걸려 옴 ㅎㅎ

도오차악

알차게 포장되어 있는 비싼 내 비타민, 오쏘몰 이뮨.


오쏘몰은 영양소의 조합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오쏘몰 이뮨 구성품

1. 액상비타민미네랄
- 아주 샛노란 노랑색 액체다

2. 노란색 알약
- 철, 판토텐산, 엽산

3. 흰색 알약
- 요오드
- 때문에 갑상선 질환 환자는 전문의와 상의한 후 복용하는 것이 좋다.


오쏘몰 이뮨 복용법

액상비타민미네랄을 노랑색 알약과 흰색알약과 함께 꿀꺽 섭취하면 된다.
차암 쉽죠잉

알아두면 좋을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 비타민은 식사 중 또는 식 후에 섭취!
- 섭취 전 액상 비타민 충분히 흔덜어 주기
- 샛노란 노랑색 액상 미네랄비타민은 쉽게 착색되므로 정말 조심히 먹어주어야 한다.

오쏘몰 이뮨 효과


솔직히 극적인 효과를 기대하진 않았다.
여지껏 어떤 영양제를 먹든 나에게 체감을 주는 효과가 나타난 적이 없었다.

오쏘몰 이뮨이 배송오고, 생각난김에 그날 저녁식사 후 1회 복용했더니 밤에 잠이 안오는거..!
에너지가 넘쳐가지고ㅋㅋㅋㅋㅋ그날 새벽 3시에 겨우 잠들었다..
뜻밖의 부작용 ,,!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때문인지,
비타민주제에 겁나 비싼 가격 때문인지,
아님 진짜 효능이 좋은건지
이 비타민을 복용한 날엔 진짜 덜 피곤하다.

매일 먹기엔 부담스럽고 주 2~3회 화목(+ 가끔 월) 복용 중이다.

샛노란 오쏘몰 이뮨 액상

오쏘몰 이뮨 부작용

나에게 부작용은 따로 없었다.
같이 먹은 남편도 부작용 없었다.
다만, 요오드가 포함되어 있으니 갑상선 질환 있는 사람은 꼭 주치의와 상담 후 복용하길 추천한다.



오쏘몰 이뮨 재구매의사

오쏘몰 이뮨은 영양제일뿐 효과만능 의약품이 아니다.
따라서 이거 먹고 건강이 좋아지겠지? 한개도 안피곤하겠지? 라는 기대는 하지 말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쏘몰 이뮨 먹은 날 난 진짜 덜 피곤했으므로 재구매의사 있다.
피곤한 날 마치 링겔 느낌으로 찾게됨ㅋㅋ
비싸니까 아껴먹어야징~

비타민같은 영양제는 평소에 미래 챙겨먹어야 시간이 훌쩍 지난 미래의 내가 덜 아프다.
마치 보험이나 적금같은 느낌이랄까
하루하루 사소하고 별 효과 못느껴도 누적되면 효과가 나타나는!

저번달까지 영양제는 전혀 챙겨먹지 않던 나였는데 이번달부터 오쏘몰 이뮨을 포함해 필요 영양제들을 섭취 중이다.
미래의 내가 더 체력도 짱짱하고 건강해지길 바라며..!
물론 운동은 필수다. (찡긋)


#오쏘몰이뮨
#비타민추천